경동나비엔, 배우 마동석 신규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동나비엔은 배우 마동석을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배우 마동석과 함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콘덴싱 기술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경동나비엔과 본인만의 개성으로 당당히 할리우드에 입성한 마동석 배우는 여러 면에서 닮아있다"며 "매번 '사이다' 캐릭터로 통쾌함을 주는 마동석 배우처럼 경동나비엔도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쾌적함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동나비엔은 배우 마동석을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배우 마동석과 함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우선, 지난해 보일러의 선택 기준을 난방에서 온수로 전환한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마동석의 유쾌한 캐릭터로 표현하며 온수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0.5℃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로 최적의 숙면 온도를 찾아주는 숙면매트를 포함한 경동나비엔의 제품을 재치있게 알릴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영상은 숙면매트 TV CF로, 이달 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콘덴싱 기술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경동나비엔과 본인만의 개성으로 당당히 할리우드에 입성한 마동석 배우는 여러 면에서 닮아있다”며 “매번 '사이다' 캐릭터로 통쾌함을 주는 마동석 배우처럼 경동나비엔도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쾌적함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SW개발자 콘퍼런스, 글로벌기업 엔지니어 1000명 모여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우승자는 '올 시즌 4승vs다승vs첫승' 누구?
- 다큐브, 말로 하는 '업무용 GPT' 기업 넘어 정부기관 적용 추진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둘 째날 경기 우천으로 취소
- '명품 재벌' 아르노 “외부인이 '루이뷔통 후계자' 될 수도”
- 전북대-전북도-기업들, 이차전지 인재양성 거버넌스 구축 맞손
- Arm, 상장 첫날 주가 25% 급등…하스 CEO “모든 곳에 AI 지원”
- 만취해 동상 올라간 관광객...팔 부러뜨려 2400만원 물어내야
- 리비아 대홍수, 사망자 1만 1300명 넘었다…“희생자 2만명 이를 수도”
- [클릭!이 차]푸조 뉴 E-3008 SUV…1회 충전 700㎞ 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