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볼살 오른 근황 “몸 아파 링거 투혼, 이후 밥 많이 먹어”(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이 살 오른 근황을 전했다.
9월 1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던, 제미나이(GEMINI)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던이 하루 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3시가 되도록 커피와 껌만 먹었다고 밝혔기 때문.
던은 "껌은 아직 못 먹었다"고 밝혔고 김신영은 이런 던이 "조금 먹는다. 소식좌"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던이 살 오른 근황을 전했다.
9월 1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던, 제미나이(GEMINI)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던을 향해 한 청취자는 "오늘도 커피와 껌만 먹고 왔냐"고 질문했다. 던이 하루 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3시가 되도록 커피와 껌만 먹었다고 밝혔기 때문.
던은 "껌은 아직 못 먹었다"고 밝혔고 김신영은 이런 던이 "조금 먹는다. 소식좌"라고 말했다. 이어 "얼굴이 좋아졌다"고 칭찬했다.
이에 던은 "최근 앨범은 진짜 약간 급박하게 준비했다. (새로 발매하는 앨범) 노래가 8곡이다. 그걸 두 달 만에 다 녹음하고 뮤비 2개 찍고 새로운 콘텐츠를 다 찍으니 몸이 아프더라. 링거를 맞다 보니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 그거 끝나고 밥도 많이 먹었다"고 털어놓았다.
김신영은 "볼에 살이 올라와 반기고 있다. '살쪄야 돼' 동네 누나처럼 해봤다"며 이 소식을 반가워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
- 강수정 “子 임신 중 폐에 물이 차” 고백, 몰디브 바다서 호흡곤란 ‘비상’(강수정)
- 신영수 “♥한고은 첫만남에 전신 쫄쫄이, 너무 야하게 입혀” 발끈(신랑수업)[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