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나갈듯" 김성규, 절친 김민석과 최강 레벨 홍어라면 도전(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인피니트 김성규가 배우 김민석과 '홍어 덕후'들의 성지에 입성한다.
김민석이 강력 추천한 최강 레벨 '홍어 라면' 앞에서 눈가가 촉촉한 김성규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오늘(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인피니트 김성규가 십년지기 절친인 배우 김민석과 홍어 먹방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어 김성규는 "중독된다"라는 김민석의 강력 추천으로 '홍어라면'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인피니트 김성규가 배우 김민석과 ‘홍어 덕후’들의 성지에 입성한다. 김민석이 강력 추천한 최강 레벨 ‘홍어 라면’ 앞에서 눈가가 촉촉한 김성규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오늘(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인피니트 김성규가 십년지기 절친인 배우 김민석과 홍어 먹방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집에 놀러 온 김민석의 도움을 받아 대형 폐기물 처리에 성공한 김성규는 갑자기 그를 안방으로 불러 가구 배치를 바꾸고 싶다는 바람을 전한다. 침대부터 안방 사우나 기구까지 대 이동이 필요한 상황. 김성규는 야무지게 김민석을 부려 먹으며 ‘찐친 바이브’를 자랑한다. 김성규가 가구 배치를 바꾼 특별한 이유도 밝힌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홍어 마니아’인 김성규와 김민석은 ‘홍어 덕후’들의 성지로 알려진 단골 식당으로 향한다. 두 사람은 코가 뻥 뚫리는 흑산도 홍어 삼합과 얼큰한 콩나물국 맛에 “정신 나갈 것 같아”라며 ‘찐’ 행복을 드러낸다.
이어 김성규는 “중독된다”라는 김민석의 강력 추천으로 ‘홍어라면’에 도전한다. 라면을 끓이는 냄새부터 심상치 않다는 걸 느낀 그는 “살짝 두려운데..”라며 불안감을 드러낸다. ‘홍어 라면’을 본 김성규는 “처음 보는 비주얼과 향기였다”라며 첫 대면 소감을 전한다. ‘홍어 마니아’도 쉽지 않은 최강 레벨 ‘홍어 라면’의 맛은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홍어 마니아’ 김성규와 김민석의 ‘홍어 먹방’ 현장은 오늘(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