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식, 대륙 미용실서 ‘아이돌’ 비주얼 인증→김병현 이천수 불만(조선체육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체육회' 멤버들이 대륙의 미용실에서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9월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조선체육회'에서는 외모 경쟁에 불타오르는 멤버들 허재X김병현X이천수X조정식이 항저우의 미용실을 찾는다.
'대륙의 미용실'에 들어간 비용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에 미용실 직원은 주저 없이 "서 계신 분"이라며 조정식을 가리켜, '대륙 아이돌' 조정식의 미모를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조선체육회’ 멤버들이 대륙의 미용실에서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9월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조선체육회’에서는 외모 경쟁에 불타오르는 멤버들 허재X김병현X이천수X조정식이 항저우의 미용실을 찾는다.
조정식이 ‘생활정보 리포팅’을 맡은 가운데, 나머지 세 사람은 기대감을 내비치며 미용실 의자에 앉았다. 미용사들은 의자에 앉은 세 사람의 정수리에 샴푸를 붓고 문지르기 시작했고, 눕지 않고 진행되는 ‘대륙 스타일’ 샴푸에 모두가 신선한 충격에 빠졌다.
이후 미용사들이 머리카락만이 아니라 귀 안쪽까지 거품을 발라주자 멤버들은 “간지럽다”고 아우성을 치면서도 기분좋게 ‘힐링 타임’에 빠져들었다. ‘귀 샴푸’ 이후에는 180도로 펴지는 안마 의자 위에서 거품을 헹궈 주는 마사지가 이어졌다.
허재는 “다시 와 볼 만 한 것 같아”라고 만족감을 표시했고, 이천수 역시 “귀까지 정말 깨끗해져요”라며 찬사를 보냈다. 조정식은 “샴푸와 귀 청소, 스타일링까지 다 되는 이 ‘토털 서비스’ 금액이 얼마냐”고 미용사들에게 물었고, 저렴한 금액에 모두 놀랐다. ‘대륙의 미용실’에 들어간 비용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항저우에 와서 한창 불붙은 외모 경쟁 속에 멤버들은 “중국 여성들에게 누가 가장 인기가 많은 얼굴인가요?”라고 물었다. 이에 미용실 직원은 주저 없이 “서 계신 분”이라며 조정식을 가리켜, ‘대륙 아이돌’ 조정식의 미모를 인정했다.
조정식은 “저는 빼고요...”라면서도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김병현은 “너, 앉아있어!”라며 강력 견제에 나섰다. 이천수 역시 “얘 너무 올라선다”며 불만을 감추지 않았다. (사진제공 = TV CHOSUN 조선체육회)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
- 강수정 “子 임신 중 폐에 물이 차” 고백, 몰디브 바다서 호흡곤란 ‘비상’(강수정)
- 신영수 “♥한고은 첫만남에 전신 쫄쫄이, 너무 야하게 입혀” 발끈(신랑수업)[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