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탈출’ 황정음 이덕화 정라엘 의미심장 삼자대면, 무슨 관계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인의 탈출' 황정음, 이덕화, 정라엘의 관계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오늘(15일)은 수많은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악인들이 주인공인 작품) 복수극이다.
이어진 사진 속 금라희, 방칠성(이덕화) 회장, 방다미의 삼자대면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7인의 탈출’ 황정음, 이덕화, 정라엘의 관계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오늘(15일)은 수많은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악인들이 주인공인 작품) 복수극이다.
공개된 사진은 금라희(황정음)와 남다른 인연으로 얽힌 방다미(정라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슨 목적인지 시골 학교에 다니는 방다미를 찾은 금라희. 알 수 없는 표정의 금라희와 어리둥절한 방다미의 대비가 흥미롭다.
이어진 사진 속 금라희, 방칠성(이덕화) 회장, 방다미의 삼자대면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방 회장의 남다른 포스에도 주눅 들지 않는 방다미, 그 옆에서 회심의 미소를 짓고 있는 금라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과연 세 사람은 어떤 관계고, 이날의 삼자대면이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이목이 집중된다.
‘7인의 탈출’ 제작진은 “‘첫 회부터 눈 뗄 수 없는 사건이 펼쳐진다. 악인들의 이기심이 어떤 비극을 낳을지 지켜봐 달라”면서 “’욕망의 화신’ 금라희가 성공을 위해 무슨 일을 벌일지, 그 선택이 어떤 파란을 일으킬지 첫 회를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15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진=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무빙’ 차태현, 47세에 고등학생 연기 무리수였나 “완전 늙은이다”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이은형♥’ 강재준 “춘천 7층 건물+땅+상가 보유” 숨겨둔 재력 자랑 (비보티비)
- 강수정 “子 임신 중 폐에 물이 차” 고백, 몰디브 바다서 호흡곤란 ‘비상’(강수정)
- 신영수 “♥한고은 첫만남에 전신 쫄쫄이, 너무 야하게 입혀” 발끈(신랑수업)[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