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코트와 함께' 충남아산FC, '티티야 놀자' 2회차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2 충남아산FC가 2회차 '티티야 놀자'를 실시했다.
충남아산FC는 지난 14일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티티야놀자'를 진행했다.
충남아산 공식 마스코트 티티가 함께하는 '티티야 놀자'는 관내 어린이집·유치원들을 대상으로 스타디움 투어, 마스코트 스킨십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는 지역 사회공헌활동이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17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1라운드 안양전을 치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프로축구 K리그2 충남아산FC가 2회차 '티티야 놀자'를 실시했다.
충남아산FC는 지난 14일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티티야놀자'를 진행했다. 지난 1회차에 이어 이번에도 아산시 '숲속성광유치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아산시 관내에 위치한 숲속성광유치원은 자연, 놀이, 아이다움을 소중히 생각하고 자연과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한 어린이로 자라게 하는 것을 교육 목표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어린이의 감성과 창조력, 지적 호기심을 존중하며 글로벌 시대의 주인공으로서 자존감을 가지고 나누고 배려하는 '더불어'의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충남아산 공식 마스코트 티티가 함께하는 '티티야 놀자'는 관내 어린이집·유치원들을 대상으로 스타디움 투어, 마스코트 스킨십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는 지역 사회공헌활동이다. 아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마스코트 티티가 지역 어린이들과 만나 유대감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목적이다.
이번 행사 첫 시간에는 스타디움 투어를 비롯해 일일 선수가 되어보았던 라커룸 체험, 선수 입장 체험, 벤치 체험 등을 진행했다. 이후, 간단한 레크리레이션과 티티 색칠공부, 티티와 단체 사진 촬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숲속성광유치원 유치원 관계자는 "우리 원아들이 축구를 통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보람을 선사해 준 충남아산에게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구단 담당자는 "오늘의 기억이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여러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17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1라운드 안양전을 치른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효림이가 지X해”..김수미X서효림, 고부갈등 폭발
- 김정수 “혈변 후 위암 말기 진단..위 80% 절제+8시간 대수술” ('특종세상')[종합]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덱스, '이상형' 사나 등장에 “보지를 못하겠다”..사나, “이렇게 딱딱하지 않으셨는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