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페퍼스, HR 플랫폼 flex와 파트너십 체결…"시너지 낼 수 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이 HR 플랫폼 기업 flex(플렉스)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AI 페퍼스는 2023~24시즌 동안 다양한 매체를 통해 flex를 적극 홍보하고, flex와 함께 홈경기를 찾는 AI 페퍼스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이 HR 플랫폼 기업 flex(플렉스)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AI 페퍼스는 2023~24시즌 동안 다양한 매체를 통해 flex를 적극 홍보하고, flex와 함께 홈경기를 찾는 AI 페퍼스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한다.
AI 페퍼스는 이번 시즌 동안 flex 로고가 삽입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홈경기 진행 시에는 코트 프로텍터에 flex 광고물을 부착하고 구장 내 대형 LED를 통한 영상 광고 및 360도 리본 LED를 통한 로고 노출을 진행한다.
또한 flex와 관련한 '브랜드데이'를 기획해 AI 페퍼스 팬들을 위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언 AI 페퍼스 단장은 "flex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풍성한 홈경기를 조성하고 폭넓은 팬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이 flex가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고 대표 HR 플랫폼으로 자리 잡는 데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AI 페퍼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해남 flex 대표는 "앞으로도 AI 페퍼스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구단, 연맹 및 협회와 파트너십을 확대해 스포츠와 연계한 브랜딩을 강화하는 한편, 파트너사의 HR 혁신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flex를 사용하는 모든 기업에 원팀(One Team)으로 일하는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효림이가 지X해”..김수미X서효림, 고부갈등 폭발
- 김정수 “혈변 후 위암 말기 진단..위 80% 절제+8시간 대수술” ('특종세상')[종합]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덱스, '이상형' 사나 등장에 “보지를 못하겠다”..사나, “이렇게 딱딱하지 않으셨는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