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효심이네 각자도생' 메인 테마곡 참여...2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효심이네 각자도생'을 지원 사격한다.
영탁이 가창한 KBS2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극본 조정선, 연출 김형일)의 OST '각자도생'이 24일 발매된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오는 16일 첫 방송으로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영탁이 참여한 '각자도생'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16일 첫 방송
영탁, OST '각자도생' 가창부터 프로듀싱까지...유이 서사 완벽 표현
영탁이 가창한 KBS2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극본 조정선, 연출 김형일)의 OST '각자도생'이 24일 발매된다. 영탁은 각자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자는 드라마의 주제를 담은 메인 테마곡 '각자도생'의 가창과 프로듀싱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작품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 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유이 분)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 해방 드라마다.
'각자도생'은 주인공 효심이 자신의 희생만이 가족의 탈출구가 아님을 깨닫고, 자신의 삶의 소중함을 찾아가는 과정을 풀어낸 곡이다.
특히 영탁은 콤비 작곡가 지광민과 함께 극 중 인물의 분위기를 살린 감각적인 프로듀싱으로 드라마의 서사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OST를 탄생시켰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오는 16일 첫 방송으로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영탁이 참여한 '각자도생'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밤 기술 좋다"…도로공사서비스의 '이상한 성희롱·성추행 징계'
- [신당역 살인 1년③] 갈 길 먼 2인1조 근무…인력부족 '여전'
- '사법농단' 양승태 1심 오늘 결심…4년 7개월 만
- 신원식 '홍범도·전두환' 발언 도마…역사 논란 재점화
- 이재명 구속영장 청구 관측…민주당 갈등 점화 조짐
- [현장FACT] '펑!' 순찰차에 폭죽 쏘며 달아난 10대 폭주족 (영상)
- "앞만 봐도 돼서 좋아요"…지하철 자동안전발판 '합격점'
- 고성능 전기차에 사활건 현대차, '아이오닉 5 N' 성능·상품성 자신감
- 尹 부부, 나란히 시장 찾아 수산물 구매…"갈수록 나아질 것"
- 김순옥·박은빈·남궁민…새 판 깔리는 주말극[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