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4일 성수문화산업축제… 아트페어·패션쇼 등 ‘다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성동구는 성수동 일대에서 문화기술 기반의 문화창조산업축제인 '크리에이티브×성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축제에서는 성수동 갤러리와 유명 예술가가 참여하는 아트페어, 예술가·기획자·창조산업 종사자를 위한 공연과 포럼 등이 펼쳐지는 '아트 성수'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첨단 문화기술을 통해 미래산업을 이끄는 기업 박람회 '씨티 페어(CT Fair)'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를 오가며 즐기는 액티비티 게임 '플레이 성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성동구는 성수동 일대에서 문화기술 기반의 문화창조산업축제인 ‘크리에이티브×성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이달 18∼24일 7일간 에스팩토리와 헤이그라운드 등 성수동 전역에서 열린다. 축제에서는 성수동 갤러리와 유명 예술가가 참여하는 아트페어, 예술가·기획자·창조산업 종사자를 위한 공연과 포럼 등이 펼쳐지는 ‘아트 성수’가 진행된다. 이상봉 고교 패션·모델 콘테스트와 성동 디자인위크가 결합된 패션쇼 ‘패션 성수’도 펼쳐진다. 이 외에도 △첨단 문화기술을 통해 미래산업을 이끄는 기업 박람회 ‘씨티 페어(CT Fair)’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를 오가며 즐기는 액티비티 게임 ‘플레이 성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21일부터는 지하철 2호선 성수역에서 도서 추천, 음악 큐레이션 등을 제공하는 ‘스마트 문화편의점’을 이용할 수 있다.
김군찬 기자 alfa@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행기 화장실서 성관계 英남녀, 알고보니 처음 본 사이
- 가수 김정수 “혈변 후 위암 말기 진단…위 80% 절제, 8시간 수술”
- 넘어지려는 노인 잡아줬는데 폭행 신고…‘적반하장’ 무고에 벌금형
- 아내와 이혼후 친딸 성폭행父 “엄마 없으니 네가 성관계 해야한다”
- “동맹국도 안봐준다”...美, 자국기술 러에 이전한 동맹국 기업들 대거 제재
- 김대호 “가장 부러운 사람 이재용… 힘들게 하는 건 이자”
- 北 경호원들, 김정은 의자 때문에 간담 ‘서늘’해진 사연
- “尹 끌어내려야” 李의 대선불복… 총선 여당심판 노린 ‘탄핵’ 띄우기[Deep Read]
- 신호등 바뀌자 도로 뛰어든 행인…사망사고 낸 버스기사 ‘무죄’ 이유는?
- 취기에 동상 올라갔다가 2400만원 물어주게된 관광객…팔 부러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