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없어 거짓말', 특별 선물 건넨다…OST 풀 앨범 예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빅오션이엔엠은 지난 14일 오후 3시부터 20일까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OST 풀 앨범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후 오는 25일 '소용없어 거짓말' OST 풀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한편, '소용없어 거짓말' OST 앨범은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일반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용없어 거짓말'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빅오션이엔엠은 지난 14일 오후 3시부터 20일까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OST 풀 앨범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후 오는 25일 '소용없어 거짓말' OST 풀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소용없어 거짓말' OST 앨범은 1종의 CD에 총 18곡을 수록했다. 이외에도 20페이지 분량의 북릿(BOOKLET)을 비롯해 4장의 포토 카드 등의 구성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쳐지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최근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해 달콤한 로맨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소용없어 거짓말'은 VIVIZ(비비지)의 'Spoiler'를 비롯해 우디의 'RUN', 미주의 '내마음이 하는일', 신용재(2F)의 '이별하지 않는 사랑도 어딘가 있을거야', 조유리와 성한빈의 'Luv Luv Luv', 황민현의 '알람' 등 다양한 OST 또한 극의 몰입도를 높여줘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OST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소용없어 거짓말' OST 앨범은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일반 구매가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시티 뷔 뉴진스, 한터 9월 2주 美·日·中 '차트 정상'
- '빛나는 여정' 출발…루셈블, 드디어 감격 데뷔
- "뮤지션 아닌 매지션"…'쇼킹나이트', 연합팀 특별 퍼포먼스 예고
- '감동 재현' 나섰다…이승윤, '도킹' 콘서트 풀 영상 오픈
- '소년미, 그리고 성숙미'…TOZ(티오지), '콘셉트 맛집' 입증
- 다큐브, 말로 하는 '업무용 GPT' 기업 넘어 정부기관 적용 추진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우승자는 '올 시즌 4승vs다승vs첫승' 누구?
- 상반기 창업기업 3년새 20%↓…“기술창업 여건 강화해야”
- 리비아 대홍수, 사망자 1만 1300명 넘었다…“희생자 2만명 이를 수도”
- [클릭!이 차]푸조 뉴 E-3008 SUV…1회 충전 700㎞ 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