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전국 전시장서 ‘카페 데이’ 연다..9월 고객에 ‘LG 틔운’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 푸조 공식 전시장이 오는 16일부터 '그린 라이프'를 테마로 한 카페로 변신한다.
15일 스텔란티스 코리아에 따르면 푸조는 '카페 데이' 행사를 열고 모델별 풍성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푸조 카페 데이' 및 프로모션, 차종별 가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전시장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기 SUV 3000만원대 구매 가능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전국 푸조 공식 전시장이 오는 16일부터 ‘그린 라이프’를 테마로 한 카페로 변신한다.
9월 주제는 ‘푸조의 친환경 EV(전기차)가 선사하는 그린 라이프(Green Life)’다. 푸조는 고객의 친환경적인 이동을 지원하고자 전기차 라인업 ‘e-208’ 및 ‘e-2008 SUV’의 최대 혜택을 적용했다.
푸조는 높은 가격대로 인해 전기차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e-208 및 e-2008 SUV를 3000만원대에 살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연다. 모델·트림에 관계 없이 1150만원의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 여기에 국고·지방자치단체 전기차 보조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고객의 상황과 니즈에 맞게 현금, 카드 및 운용 리스 프로그램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달 카페 데이에서 푸조는 현장 계약 및 9월 내 출고 고객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LG전자 틔운 미니 식물재배기’를 증정키로 했다. 고객들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그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획이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경품은 모델에 상관없이 제공된다.
또한 푸조는 전기차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푸조 카페 데이’ 및 프로모션, 차종별 가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전시장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0층에 사람 있어요"…황제의 몰락이 남긴 것
- 버스 옆자리 여성 30분간 성추행…승객·기사 협동해 잡았다
- ‘자전거 칸’ 탔다며 살해 협박…놀란 할머니 발작 증세
- “UFO, 외계인? 증거 없어”…NASA 보고서 첫 발표
- ‘무직’ 람보르기니男, 어떻게 4억 차량 몰았나…자금 출처 ‘미스터리’
- ‘즈베즈다 입단’ 황인범, 66번 배정... “손흥민-황희찬이 맨시티에 대해 알려줬어”
- 만삭 아내 목 졸라 살해하고 "억울하다"던 의사[그해 오늘]
- "안 만나주면 불 질러"…출소 후 女변호사 스토킹, 징역 5년 확정
- 초등학생 사촌 동생과 3년간 성관계 20대, 징역 2년
- 20일간 300통 넘게 전화…전 연인 스토킹한 80대, 집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