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미, 그리고 성숙미'…TOZ(티오지), '콘셉트 맛집'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OZ(티오지)가 빛나는 매력을 선물했다.
TOZ(안토니, 하루토, 유토, 타쿠토)는 14일,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FLARE(플레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신인다운 귀여움과 풋풋함을 선보인 TOZ는 이번에는 한층 성숙하고 절제된 매력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TOZ(티오지)가 빛나는 매력을 선물했다.
TOZ(안토니, 하루토, 유토, 타쿠토)는 14일,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FLARE(플레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분홍빛이 감도는 트위드 슈트와 순수함이 느껴지는 흰색 캐주얼 의상을 입고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주사위를 던지며 미소를 짓고 있는 안토니와 하얀 셔츠를 입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누워있는 하루토, 편하게 쇼파에 앉아 여유로운 웃음을 짓고 있는 유토, 장난스러운 표정과 함께 소파에 올라선 팀의 막내 타쿠토의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신인다운 귀여움과 풋풋함을 선보인 TOZ는 이번에는 한층 성숙하고 절제된 매력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미소와 포즈로 상반된 콘셉트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팬들은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때마다 '콘셉트 맛집'이라는 호평을 보냄과 동시에 TOZ가 선보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TOZ는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활약하며 일찌감치 국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일본인 멤버 4명으로 구성된 신인 보이 그룹이다. 결성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성원이 끊이지 않았고, 콘셉트 포토가 잇달아 공개되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TOZ는 오는 23일 일본에서 대규모 데뷔 쇼케이스를 열며 글로벌 루키로서 첫발을 내디딜 예정이며, 27일 'FLARE'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2023년 09월 15일 띠별 운세
- 가을, 그리고 루시…'2023 조이올팍페스티벌' 출연
- "응원해 주신 분들 감사"…허영지, '코빅' 종영 소감
- '치명 섹시'…원어스 건희, 'La Dolce Vita' 티저 공개
- 드림캐쳐, 북미투어 마무리…“행복한 추억될 것”
- 다큐브, 말로 하는 '업무용 GPT' 기업 넘어 정부기관 적용 추진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우승자는 '올 시즌 4승vs다승vs첫승' 누구?
- 상반기 창업기업 3년새 20%↓…“기술창업 여건 강화해야”
- [클릭!이 차]푸조 뉴 E-3008 SUV…1회 충전 700㎞ 달린다
- [신차드라이브]폭스바겐 ID.5 GTX로 국경 넘다…전기차 새로운 미래 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