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뮤 모나크' 게임 정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게임 '뮤 모나크'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주요 특징을 15일 공개했다.
뮤 모나크는 웹젠의 대표 IP인 '뮤'의 계보를 잇는 MMORPG다.
원작 '뮤 온라인'의 게임성과 특징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또한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악마의 광장', '블러드 캐슬' 등 던전과 이용자간 경쟁구도를 강화할 '크라이울프' 등의 협동 콘텐츠도 포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게임 '뮤 모나크'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주요 특징을 15일 공개했다.
뮤 모나크는 웹젠의 대표 IP인 '뮤'의 계보를 잇는 MMORPG다. 원작 '뮤 온라인'의 게임성과 특징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14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올해 하반기 중 정식 출시한다.
이 게임은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의도적으로 구현한 레트로 그래픽과 이용자 인터페이스(UI)가 특징이다. 여기에 필드(사냥터) 중심의 아이템 수급과 게임 이용 시간에 비례한 성장 시스템을 마련했다. PC 원작을 계승한 '카오스캐슬' 등 PvP 콘텐츠와 자유도 높은 경매장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악마의 광장', '블러드 캐슬' 등 던전과 이용자간 경쟁구도를 강화할 '크라이울프' 등의 협동 콘텐츠도 포함한다. 아울러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 3종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초기 선택지로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젠, 서브컬처 RPG '라그나돌' 사전 다운로드
- 웹젠, 서브컬처 신작 '라그나돌' 정식 서비스 시작
- 3연임 김기홍 회장, JB금융 3년 더 이끈다
- [포토]'지스타' 2024' 넥슨 '오버킬' 간담회
- [포토]'지스타 2024' 역대 최대규모로 개막
- 새벽 아파트서 어머니에게 흉기 휘두른 20대 여성 '현행범 체포'
- [포토]'지스타 2024' 개막
- [포토]'지스타 2024' 윤석열 대통령의 축사 영상
- [지스타 2024] "시연 대기 2시간 이상"…신작 관심에 긴 대기열 형성
- 서울시가 주선하는 '한강 소개팅'…MZ남녀 3000여명 몰려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