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이천에 두 번째 자이 브랜드 '이천자이 더 리체'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이 경기 이천에 두 번째 자이(Xi) 아파트인 '이천자이 더 리체'를 선보인다.
GS건설은 내달 경기 이천 증포 도시개발구역에서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84~120㎡ 558가구 규모의 '이천자이 더 리체'를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천자이 더 리체는 인프라가 잘 갖춰진 증포동 생활권에 들어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이 경기 이천에 두 번째 자이(Xi) 아파트인 '이천자이 더 리체'를 선보인다.
GS건설은 내달 경기 이천 증포 도시개발구역에서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84~120㎡ 558가구 규모의 '이천자이 더 리체'를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전용면적 별 분양가구수는 ▲84A㎡ 216가구 ▲84B㎡ 92가구 ▲84C㎡ 90가구 ▲84D㎡ 35가구 ▲101㎡ 35가구 ▲120㎡ 90가구로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이천자이 더 리체는 인프라가 잘 갖춰진 증포동 생활권에 들어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가까이 이마트 이천점이 있는 것을 비롯해 이천중앙로 문화의거리, 관고시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요건도 우수하다. 증신로, 이섭대천로, 성남이천로 등과 인접해 시내외이동이 수월하며, 인근 중부고속도로 서이천 IC, 영동고속도로 이천 IC, 성남이천로가 있어 타 지역으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앞 버스정류장에서 잠실역 방면으로 운행하는 광역버스노선과 시내버스 노선이 운영돼 대중교통을 이용한 서울 진입도 가능하다.
자립형 경제도시인 만큼 단지 인근으로 SK 하이닉스,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팔도 등 다수의 기업이 있어 직주 근접 여건도 갖췄다.
단지 내 클럽 자이안에는 GDR이 적용된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탕이 있는 사우나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단지 내 스카이라운지에서 차를 즐길 수 있고, 교보문고 북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100% 지하주차를 통해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 가구당 약 1.6대의 주차공간과 전체 35% 이상을 확장형 주차공간으로 마련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개별세대창고도 제공돼 계절용품이나 부피가 큰 생활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S건설, 엘리베이터 유지보수업 본격 확대
- GS건설 모듈러 자회사 단우드, LG전자와 유럽시장 공략
- GS건설, 업계 첫 자체개발 앱 'GS SPACE'로 홈네트워크 우수성 인증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