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 원평하수처리장, 고객을 위한 '찾아가는 환경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구미시설공단은 원평하수처리장 직원들이 지난 13일 지역어린이집을 찾아 환경보호 실천을 위한 찾아가는 환경캠페인을 진행하고 정성껏 준비한 환경통신문과 선물을 나눠줬다고 15일 밝혔다.
직원들은 이날 어린이집 선생들과 부모들에게 올바른 하수처리 방법 안내와 배부한 환경통신문을 집에서 어린이와 함께 읽고 실천해주기를 당부하고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물사랑 실천 환경교육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구미시설공단은 원평하수처리장 직원들이 지난 13일 지역어린이집을 찾아 환경보호 실천을 위한 찾아가는 환경캠페인을 진행하고 정성껏 준비한 환경통신문과 선물을 나눠줬다고 15일 밝혔다.
직원들은 이날 어린이집 선생들과 부모들에게 올바른 하수처리 방법 안내와 배부한 환경통신문을 집에서 어린이와 함께 읽고 실천해주기를 당부하고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물사랑 실천 환경교육도 진행했다.
환경통신문은 원평하수처리팀에서 자체 제작한 환경홍보 자료로 가정에서 어른과 아이가 함께 읽어보며 물의 소중함을 느끼고 일상에서 환경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담고 있다.
이재웅 구미시설공단 이사장은 "구미시설공단은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홍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며 "현재 운영중인 구미·원평하수처리장 내 환경홍보관이 구미 시민의 환경교육과 체험의 장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시설을 꾸준히 확충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자격 인수
- "재판부가 '정치검찰'에 동조"…민주, '사법부 압박' 본격화
- 모처럼만의 호재…국민의힘, '정국 반전' 가능할까
- 고려아연 분쟁서 국민연금 어느 한 쪽 손 들어줄까?
- [오늘날씨] 뚝 떨어진 '아침기온'…외투는 이제 '필수'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