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서귀포글로컬페스타' K-팝 콘서트 티켓 18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인피니트, 존박 등이 출연하는 '2023 서귀포글로컬페스타' K-POP(팝)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는 18일 오후 7시 시작된다.
서귀포시는 다음달 28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하는 K-팝 콘서트 티켓 예매를 인터파크, 인터파크 글로벌, 탐나오를 통해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K-팝 콘서트에는 오마이걸, 인피니트, 하이키, CIX, 존박, 비오, 스텔라장 등 국내 정상급 가수 7개팀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탐나오서 1인 4매까지 예매
[제주=뉴시스] 양영전 기자 = 오마이걸, 인피니트, 존박 등이 출연하는 '2023 서귀포글로컬페스타' K-POP(팝)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는 18일 오후 7시 시작된다.
서귀포시는 다음달 28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하는 K-팝 콘서트 티켓 예매를 인터파크, 인터파크 글로벌, 탐나오를 통해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운동장 내에서 관람하는 '플로어석'은 2만원, 경기장 관중석에서 관람하는 '스탠드석'은 1만원이다. 통합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는 탐나오에서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
K-팝 콘서트에는 오마이걸, 인피니트, 하이키, CIX, 존박, 비오, 스텔라장 등 국내 정상급 가수 7개팀이 출연한다.
모든 좌석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인터넷으로 티켓 예매를 완료한 뒤 공연 당일 오전 10시부터 제주월드컵경기자 티켓 배부처 2곳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팔찌티켓을 수령, 오후 4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스탠딩석은 배정 번호가 곧 입장 순서로 입장 시작 10분 전까지 대기장소에 도착해야 순서대로 입장할 수 있다.
콘서트는 2017년 1월1일 이전 출생자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초등학생 이하는 성인 보호자를 동반해야 공연 입장이 가능하다.
티켓 예매 정보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023 서귀포글로컬페스타 공식 누리집(www.sgfkpop.com)과 콜센터(070-4571-97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콘서트 전날인 27일 개최되는 전야제 티켓은 추후 서귀포시 17개 읍면동 주민센터를 통해 무료로 배부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0jeon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정희용 의원 "북한 GPS 전파 교란 7000건 넘어"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