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서울 성수동서 즐겨보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남해군관광문화재단이 독일마을 맥주축제와 지역 관광상품 홍보를 위해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홍보관 '독일로 89-7'을 오픈한다.
'독일로 89-7'은 남해군 독일마을 광장(도이처플라츠)의 도로명 주소로 팝업홍보관은 18일부터 26일까지 운영한다.
홍보관에서는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오크통 테이블과 독일 국기색 캐노피 등을 활용해 실제 독일마을 맥주축제의 현장을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해=뉴스1) 한송학 기자 = 경남 남해군관광문화재단이 독일마을 맥주축제와 지역 관광상품 홍보를 위해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홍보관 '독일로 89-7'을 오픈한다.
'독일로 89-7'은 남해군 독일마을 광장(도이처플라츠)의 도로명 주소로 팝업홍보관은 18일부터 26일까지 운영한다.
홍보관에서는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오크통 테이블과 독일 국기색 캐노피 등을 활용해 실제 독일마을 맥주축제의 현장을 연출했다.
맥주축제에서 판매되는 수제맥주와 독일식 소시지 등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먹거리도 함께 준비해 방문객 대상으로 홍보·판매할 예정이다.
남해유자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와 남해바다를 담은 캔들 등 남해 관광기념품을 함께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맥주축제 기간 1박 2일 특별 시티투어 상품도 판매한다. 이 상품은 독일마을과 주변마을의 숨은 관광자원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