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예매 도전→좌절…신체 콤플렉스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남다른 입담으로 안방을 사로잡는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임영웅이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서장훈은 임영웅에게 "신체 부위 중 아쉬운 부분이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임영웅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신체 부위를 꼽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임영웅이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임영웅이 스페셜 MC로 등장한다는 사실을 모른 채 스튜디오로 들어선 모(母)벤져스는 임영웅을 발견함과 동시에 탄성을 내뱉었다.
어머니들은 “박수를 아무리 쳐도 아깝지 않다”라며 자리에 앉지도 못한 채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한 격한 환영에 임영웅은 훈훈한 미소로 화답하는가 하면 ‘보라빛 엽서’를 열창했다.
또 임영웅은 “눈물 나려 한다”는 어머니들의 반응에 앙코르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공연 필살기인 ‘심쿵 반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급 팬 서비스’로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그는 팬들로부터 “임영웅 주제 파악하라”라는 일침까지 들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임영웅에게 “신체 부위 중 아쉬운 부분이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임영웅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신체 부위를 꼽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부분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관리를 열심히 한다는 임영웅의 이야기를 들은 모벤져스는 “옛날에는 여기가 약한 사람에겐 돈도 안 빌려줬다”라며 반대 의견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큰 사랑을 받는 임영웅에게도 외로울 때가 있냐는 질문에 임영웅은 “항상 그렇다”고 답했다. 그는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즐겨보는 귀여운 영상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17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0층에 사람 있어요"…황제의 몰락이 남긴 것
- 버스 옆자리 여성 30분간 성추행…승객·기사 협동해 잡았다
- ‘자전거 칸’ 탔다며 살해 협박…놀란 할머니 발작 증세
- 초등학생 사촌 동생과 3년간 성관계 20대, 징역 2년
- 만삭 아내 목 졸라 살해하고 "억울하다"던 의사[그해 오늘]
- “너 그래서 교사 어떻게 할래?” 6개월간 폭언…교권보호 요청
- '낮에는 건축, 밤에는 당구'...'PBA 무명돌풍' 박기호의 이중생활
- "안 만나주면 불 질러"…출소 후 女변호사 스토킹, 징역 5년 확정
- 노르웨이 공주, 왕실 버리고 美주술사 택했다 "내년 여름 결혼"
- 20일간 300통 넘게 전화…전 연인 스토킹한 80대, 집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