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이 부르니까 다르네…'카스바의 여인' 재해석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며 새 리메이크 앨범에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4일 정동원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의 세 번째 후보곡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소품집 Vol.1'의 후보곡 라이브 영상은 리메이크 곡 선정 과정에서 아쉽게 실리지 못한 곡들을 공개하는 콘텐츠다.
'소품집 Vol.1'은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가수 정동원이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며 새 리메이크 앨범에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4일 정동원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의 세 번째 후보곡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소품집 Vol.1'의 후보곡 라이브 영상은 리메이크 곡 선정 과정에서 아쉽게 실리지 못한 곡들을 공개하는 콘텐츠다.
앞서 '천상재회'와 '바람의 노래' 두 곡의 후보곡 라이브를 선보인 데 이어 공개된 세 번째 후보곡은 '카스바의 여인'으로 지난 2000년에 윤희상이 내놓은 곡이다.
'소품집 Vol.1'은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로 채워질 예정이다. '소품집 Vol.1'은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앞서 정동원은 지난 1일 선공개 신곡인 '독백'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독백'은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쓸쓸한 가을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가수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을 작곡가 윤명선의 곡으로 발매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치마 밑서 찍고 있더라"…박하선, '불법 촬영' 당했다
- 김준호, 재혼한다…9세 연하 김지민에게 눈물의 프러포즈
- 클라라, 달라진 얼굴…성형 의혹에 입 열었다
- 장재인 파격의 연속…노브라 이어 하의실종 망사
- '오상욱♥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상반신 파격노출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전깃줄에 목 감긴 오토바이 운전자…몸 튕겨나가 '아찔'(영상)
- 최준희, 눈·코 고쳤는데…양악수술 욕심 "♥남친이 말려"
- 이지혜·문재완 잦은 다툼에 상담까지 "남편은 기댈 수 없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