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가 직접 전하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노한빈 기자 2023. 9. 15. 09:24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측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천박사 이야기' 영상을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에 CJ ENM Movie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꼬리에 꼬리를 무는 천박사 이야기' 영상은 천박사 퇴마 연구소의 자칭 부사장 인배 역의 배우 이동휘가 영화 속 사건을 마치 실제 사건인 것처럼 소개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흥미를 자극한다.
타고난 말빨과 화려한 칼빨로 의뢰인들의 마음을 홀리는 천박사의 퇴마가 시작부터 이목을 사로잡는 가운데, 장인이 한 땀 한 땀 제작한 설경과 천박사의 필수품 칠성검은 이색적인 볼거리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가짜 퇴마극의 일등 공신 인배를 시작으로 미스터리한 의뢰인 유경(이솜), 숨은 고수 황사장(김종수)까지 진짜 사건에 뛰어든 천박사 일행 앞에 펼쳐질 흥미진진한 모험을 엿볼 수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올 추석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시너지와 시그니처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기는 풍성한 재미로 극장가를 뒤흔들 전망이다.
한편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