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상장 초읽기 두산로보틱스..."협동로봇 생태계 구축에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피 상장을 앞두고 있는 국내 협동로봇 1위 기업 두산로보틱스가 "협동로봇 생태계 구축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두산로보틱스는 오늘(14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업공개(IPO)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 같이 말했습니다.
회사는 상장 후 다양한 페이로드(Payload) 라인업을 출시하고 여러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한 라인업을 개발해 매출 성장 동력에 드라이브를 걸 계획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산로보틱스는 오늘(14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업공개(IPO)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 같이 말했습니다.
회사는 상장 후 다양한 페이로드(Payload) 라인업을 출시하고 여러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한 라인업을 개발해 매출 성장 동력에 드라이브를 걸 계획입니다. 또 글로벌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솔루션 개발 및 판매를 통한 양질의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해외 판매 채널 확대를 적극 추진하겠단 방침입니다.
두산로보틱스는 오는 15일까지 수요예측을 진행하며, 21~22일 청약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상장 예정일은 다음달 5일입니다.
(영상취재: 이상정 / 영상편집: 김태완)
심영주 (szuu0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최초 ‘길고양이 조례’ 처리 불발 “사회적 합의 필요”
- 초등학생 사촌 동생과 3년간 성관계 20대, 징역 2년
- 20일간 300통 넘게 전화…전 연인 스토킹한 80대, 집유
- "절규로 봐달라"...'똥 기저귀 투척' 학부모의 항변
- “칼 버리세요” 흉기들고 달려든 男 여경 테이저건에 제압[영상]
- 신용점수 900점 넘어도, 대출 받기 쉽지 않네
- 시신에 쇠구슬 100개 이상 박혔다…쓰레기통서 터진 폭발물[그해 오늘]
- 피해자 CPR 중인데…“목 말라, 물 줘” 최윤종의 ‘황당 요구’
- '거미집' 박정수 "70년대 촬영 현장, 안기부가 전부 검열했다"
- 어떤 대회는 3라운드, 어떤 대회는 4라운드…왜 라운드 수가 다른 걸까요?[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