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내년 3월 결혼, 2월 22일 알아봤지만 재혼식으로 예약 꽉 차”(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런 홍진호를 박나래는 "결혼 축하드립니다"라며 먼저 결혼 소식부터 축하했다.
홍진호는 벌써 결혼을 했냐며 어리둥절해 박수를 보내는 코디들에 "아직 안 했고, 내년 3월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진호는 10살 이상 차이나는 연하의 여자친구와 내년 3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9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19회에서는 홍진호가 복팀 인턴 코디로 출연했다.
이날 홍진호는 "2등으로 유명한 남자 홍진호"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이런 홍진호를 박나래는 "결혼 축하드립니다"라며 먼저 결혼 소식부터 축하했다.
홍진호는 벌써 결혼을 했냐며 어리둥절해 박수를 보내는 코디들에 "아직 안 했고, 내년 3월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때 양세형은 "근데 2로 유명하니까 결혼 날짜도 2월 22일 어떠냐"고 제안했는데. 홍진호는 "실제로 이런게 있어서 좀 알아봤다"고 고백했다.
그는 다만 "식장이 없더라"며 "2월 22일이 평일이고 평일은 재혼하는 분들이 많이 하시더라. 저는 초혼이니까 주말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홍진호는 10살 이상 차이나는 연하의 여자친구와 내년 3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신영수 “♥한고은 첫만남에 전신 쫄쫄이, 너무 야하게 입혀” 발끈(신랑수업)[결정적장면]
- 강수정 “子 임신 중 폐에 물이 차” 고백, 몰디브 바다서 호흡곤란 ‘비상’(강수정)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은밀한 부위의 캘리그래피 타투, 시선 확 끄네 (★들의 포토콜)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장영란 남편, 명품가방 선물에 대자 뻗었다 “가격보고 환불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