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15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3. 9. 14. 22:09
명세빈, 김미경 위해 ‘특급’ 요리
■신상출시 편스토랑(KBS2 오후 8시30분) = ‘국민 엄마’ 배우 김미경을 위해 배우 명세빈이 직접 요리에 나선다. 그만의 특급 요리가 소개되고, 식사와 더불어 <닥터 차정숙>에 관한 둘만 아는 뒷이야기도 전한다. ‘어남선생’ 배우 류수영은 ‘만원 치킨’ 제5탄을 선보인다. 이날의 메뉴는 ‘꽈리 멸치 치킨’으로 “1만원이면 된다”는 말과 함께 20분 만에 완성할 수 있는 간편 요리법을 소개한다.
절 찾아 나선 김남길·이상윤
■뭐라도 남기리(MBC 오후 8시40분) = <뭐라도 남기리> 세 번째 이야기가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김남길은 여행 도중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다. 동네에서 마주친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모습을 담고자 예술혼을 불태운다. 이후 배우 이상윤과 함께 절을 찾아 나선다. 그곳을 방문한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제기도 차며 시간을 보낸다. 밤이 깊어지고 두 사람은 스님과 마주 앉아 이야기꽃을 피운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서울시 미팅행사 ‘설렘, in 한강’ 흥행 조짐…경쟁률 ‘33대 1’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