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가 3세' 함연지, 본격 경영 수업? LA 이사 준비…"美 한국 식품 중심지에서 현장 배워보려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유튜브 채널 '햄연지 YONJIHAM'에는 'LA 이사 가는 이유 | 햄연지 YONJIHAM'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재벌가 3세'인 함연지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이사를 준비 중인 근황을 전했다.
이날 함연지는 "최근 근황에 대해 이야기하겠다"며 "LA에서 지낼 집을 알아보는 중"이라고 밝혔다.
방송 말미 함연지는 미국행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뮤지컬 배우 함연지, 본격 경영 수업 받나?.
14일 유튜브 채널 '햄연지 YONJIHAM'에는 'LA 이사 가는 이유 | 햄연지 YONJIHAM'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재벌가 3세'인 함연지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이사를 준비 중인 근황을 전했다.
이날 함연지는 "최근 근황에 대해 이야기하겠다"며 "LA에서 지낼 집을 알아보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 가운데 남편은 "주택 한 번 살아보고 싶은데 아파트가 안전할 것 같다"고 하자, 함연지는 "영화에서 보면 갑자기 무장 강도가 네다섯 명이 들어와서 주택에서 살고 있는 사람 다 죽이고. 이런 영화를 많이 봤더니 그게 좀 무섭다"며 "LA가 얼마나 위험하냐면 범죄의 대상이 될 확률이 35명 중 1명이다. 아파트 선정도 안전도를 최우선으로 결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침 지인들에게 안전한 동네를 추천받아 어바인 위주로 알아보던 중 남편은 "가격대가 좀 안 맞긴 하다. 제일 좋은 곳에 살 필요는 없다. 우리가 맞는 가격대를 볼 것"이라며 "럭셔리보다 아늑한 곳이 좋다"고 했다.
드디어 미국 호텔에 도착한 두 사람. 방송 말미 함연지는 미국행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동남아를 다녀오며 느낀 바가 많았다. 지금 외국인들의 한국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렀다고 느꼈다"며 "이럴 때일 수록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해야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식을 해외에 알리는 것에 큰 소명의식이 생겼다"며 "앞으로 가장 큰 미국 시장에서, 한국 식품의 중심지인 로스앤젤레스에서 현장을 배워보려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한 함연지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노트르담 드 파리' 등에서 실력을 과시해왔다. 특히 디즈니 애니메이션 '엔칸토 마법의 세계' 한국어 더빙판에서 주인공 미라벨로 분해 더빙과 뮤직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딸인 그는 개인 유튜브 채널 '햄튜브'를 통해 부친 함영준 회장을 비롯해 남편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강동원 “軍 샤워장 들어가면 정적..물소리만 났다”
- 장근석, 5천만 원짜리 위스키 마시고 충격 “시계 하나 팔자”
- “나이 1800살” 알 품고 있는 외계인 미라 최초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