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털 없어!!” 이덕화 모발대발하게 만든 김동현의 도발 (도시어부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밤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낚아야 사는' 리얼 어부들의 생존 적응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연이은 폭염주의보 속에서도 먹고살기 위해 더위와 싸워가며 생존 낚시를 이어가는 도시어부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연이은 폭염주의보 속에서도 먹고살기 위해 더위와 싸워가며 생존 낚시를 이어가는 도시어부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친 멤버들을 위해 김동현은 모자에 얼음을 넣어 더위를 이길 비법을 전수하고 이덕화에게 이를 권하나 “(머리)털이 없어서 머리 얼어!”라며 이덕화를 울컥하게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 계속 라면과 고추장밥만 먹을 수 없다며 의지를 불태우던 이경규는 마음과 달리 낙지를 낚고 모두의 놀림과 무시 속에 스스로도 낙지를 문어라 부정하며 주머니에 구겨 넣는 등 절망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물고기를 현금으로 바꿔주는 거래가 시작되자 이경규는 “미치겠다”라며 안절부절 하지만 현재 낙지가 귀해 시세가 높다는 중도매인의 말에 급격히 화색 하며 수익금 1등을 향한 기대를 드러낸다.
과연 무시당했던 낙지의 반란으로 이경규가 황금배지를 받아 고추장밥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반전의 반전의 반전 수익으로 결정된 부자 어부의 정체는 1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가은, 이렇게 섹시할 수가…역대급 비키니 몸매
- 손나은 맞아? 못 알아보겠어~ 달라진 분위기 [DA★]
- 테이프 까자던 16기 광수, 옥순에 차였다 “가벼워 보여” (나는솔로)[TV종합]
- ‘고딩엄빠’ 남편 옥바라지 하며 오매불망…박미선 일침 “본인에 집중!” [TV종합]
- 던, “성인배우처럼 생겨” 지목에 당황…야루미♥허성현, 충격 러브라인 (호휘효) [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