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시장 “우리 농축산물을 사랑해 주시고 소비 촉진에 힘을 보태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에 나섰다.
박형덕 시장은 14일 지역 농수축산물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추석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박형덕 시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지만 올여름 폭염과 수해로 인해 지역 농수축산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우리 지역의 우수 농축산물을 사랑해 주시고 소비 촉진에 힘을 보태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박형덕 동두천시장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에 나섰다.
박형덕 시장은 14일 지역 농수축산물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추석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박형덕 시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지만 올여름 폭염과 수해로 인해 지역 농수축산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우리 지역의 우수 농축산물을 사랑해 주시고 소비 촉진에 힘을 보태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박 시장은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김동근 의정부시장과 강수현 양주시장, 김덕현 연천군수를 지명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방송 女기자 엉덩이 손대고 “안 만졌다” 발뺌…스페인 행인의 최후
- 대법, ‘마약 투약’ 돈 스파이크 징역 2년 확정
- “한국인이 간장게장 해먹겠다” 버려지는 伊꽃게, 우리 밥상 오르나
- “배우 김상경씨 감사합니다” 아파트 경비원이 남긴 유언…어떤 사연이?
- “쌍둥이 판다, 너의 이름은?” 최종 후보 10쌍 온라인 투표 시작
- 15년간 친딸 2명·조카 성폭행…친모는 알고도 ‘묵인’했다
- 쯔양 "‘독도는 우리땅’ 4개국어 자막…日 구독 취소 폭주”
- 김보성 "두 아들과 연락 두절, 내 책임이다"…가정불화 고백
- "우리 딸, 엄마가 미안해"…47년 만에 딸 찾은 엄마의 첫마디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건강 회복 밝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