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탈출’ 윤태영, ‘강기탁’ 역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태영이 '7인의 탈출'로 '김순옥 월드'에 입성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은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은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이다.
윤태영은 서울을 중심으로 한 ‘중앙파’ 보스이자, 태백엔터테인먼트 대표 ‘강기탁’ 역을 맡았다. 원수도 은혜도 반드시 갚는 의리파로서 인물들과 얽히고설킨 묘한 관계성을 극적이고 몰입감 있게 그려내는데 활약할 예정이다.
윤태영은 ‘강기탁’의 캐릭터를 밀도 있게 완성하기 위해 감정, 행동, 말투 등 끊임없이 고민하며 구축하는 것은 물론,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의기투합해 짜릿한 묘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그동안 선과 악을 넘나드는 야누스적인 매력과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드라마, 영화 등 작품마다 깊은 인상을 남겨 배우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했다.
‘7인의 탈출’은 1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인영 “남편과 갈등 있었지만, 이혼 생각 없다”
- ‘나화나’ 권일용X표창원 콤비 출격... “사건이 맺어준 인연”
- ‘검찰 송치’ 이선희 측 “극히 일부 불과…해소될 것으로 기대”
- 김소현♥황민현, 결혼 엔딩? 안내상과 뜻밖의 상견례 (소용없어 거짓말)
- ‘국민사형투표’ 박성웅X임지연, 열연으로 완성한 팽팽 긴장감
- 김호중, 추석에 본다…‘그레이트’ 예고 공개
- 서인영, 결혼 7개월 만에 ‘이혼설’
- ‘보이즈 플래닛’ 출신 이븐, 악동으로 돌아왔다[MK현장]
- 이븐 “제베원, 데뷔 축하한다고...많이 배울 것”
- 이븐 “‘보이즈 플래닛’으로 만난 7명, 시너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