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뿔났다..임영웅 콘서트 예매 사이트 접속 불가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일해도 너무 안일했다.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 6회차 티켓이 오픈됐다.
임영웅은 이미 지난해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피켓팅'을 입증했다.
때문에 올해 역시 이같은 상황을 예견한 팬들은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확보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며 14일 오후 8시만 기다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 6회차 티켓이 오픈됐다.
임영웅은 이미 지난해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피켓팅'을 입증했다. 때문에 올해 역시 이같은 상황을 예견한 팬들은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확보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며 14일 오후 8시만 기다렸다.
하지만 사이트가 터졌다. 동시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예매 사이트 접속 조차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8시 티켓 오픈 직후 서버는 먹통이 됐고, 대기 순서는 30만이 훌쩍 넘었다.
대기 인원이 빠른 속도로 줄어들고는 있으나 이내 '네트워크 또는 서버 장애로 인해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서비스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라는 문구가 뜨면서 오류가 계속되고 있다.
실제로 일부 팬들은 "창이 혼자 꺼진다", "계속 튕긴다", "숫자가 줄어들다가 갑자기 창이 꺼지는 무한 반복이다", "대기창이 아예 사라져버렸다", "너무 심한 것 같다", "인터파크 서버 관리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내비치며 예매 사이트에 불만을 드러내고 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 KSPO DOME에서 화려하게 포문을 열며, 그 후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에서 그 열기를 이어간다. 서울 콘서트는 10월 27일, 28일, 29일, 11월 3일, 4일, 5일 개최되며, 대구 콘서트는 11월 24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린다.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이며,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개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클럽 떠나지 못하고..아직도 정신 못차렸다 - 스타뉴스
- "김히어라 학폭? 나도 방관자" 동창생 양심 고백 - 스타뉴스
- 16기 옥순 생머리 싹뚝 심경 변화? "나보다 행복하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의 고백.."2018년에 번아웃" - 스타뉴스
- 권은비, 환생한 구미호였나?..사람 홀리는 미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