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작가, 알고보니 독립운동가 후손 "교하 지역서 3.1운동 이끄셨다고" ('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이 아내인 김은희 작가가 독립운동가의 후손이라며 자랑했다.
이날 장항준 감독은 아내인 김은희 작가의 등장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격하게 반겼다.
장항준 감독은 "그래도 옥고도 치르시고"라며 자랑을 스틸, 이에 송은이는 장항준 감독을 향해 "(김은희 작가님이)독립유공자 후손은 작가님인데 왜 본인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장항준 감독이 아내인 김은희 작가가 독립운동가의 후손이라며 자랑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눈물 자국 생긴 말티즈가 버거운 '한국의 애거서 크리스티' 김은희..입양처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항준 감독은 아내인 김은희 작가의 등장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격하게 반겼다. 이에 송은이는 "왜 갑자기 친분을 과시하냐"고 했고, 장항준 감독은 "카메라 앞에서만 대표적인 쇼윈도 부부라고 할 수 있다"며 뿌듯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안겼다.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된 SBS 드라마 '악귀'에 이어 현재는 물리학자 이야기를 준비 중이라는 김은희 작가. 이에 장항준 감독은 "정확히 얘기하자면 연구의 결과로 물리학자가 타임머신을 발명하게 된다. 그래서 이 사람이 역사의 순간으로 돌아가서 반역자들을 처단하는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김은희 작가는 또 독립운동가의 후손이다"고 자랑했고, 김은희 작가는 "저도 깜짝 놀랐다. 교하 지역에서 3.1 운동을 이끄셨다고 하더라"고 했다. 장항준 감독은 "그래도 옥고도 치르시고"라며 자랑을 스틸, 이에 송은이는 장항준 감독을 향해 "(김은희 작가님이)독립유공자 후손은 작가님인데 왜 본인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자 김은희 작가는 "저랑 결혼했으니까 자기도 후손이라고 우기는 거다"고 했다. 이에 장항준 감독은 "왜냐면 내가 김씨 집안 사람이 된 거 아니냐. 그러니까 나도 독립운동가의 후손이다"며 웃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강동원 “軍 샤워장 들어가면 정적..물소리만 났다”
- 장근석, 5천만 원짜리 위스키 마시고 충격 “시계 하나 팔자”
- “나이 1800살” 알 품고 있는 외계인 미라 최초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