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비 전국 확대…주말까지 비 오락가락
2023. 9. 14. 20:14
오늘 서울 하늘은 잔뜩 흐리기만 했지만, 남부 곳곳으로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내일은 중부지방에도 다시 비가 내리기 시작하겠고요, 이 비는 내렸다 그쳤기를 반복하며 오는 주말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우선 모레까지 예상강수량을 보시면 강원 영동과 호남 서해안으로는 최고 120mm 이상의 많은 비가 예상됩니다.
그밖에 호남지역으로도 최대 100mm, 충청과 영남에는 30mm에서 많게는 80mm 이상,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과 강원 영서에도 10~6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전국이 흐리겠고요, 당분간 동해안으로는 높은 너울이 밀려오는 곳이 있어서 해안가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 낮 기온은 서울과 춘천이 25도 등으로 오늘보다 2~5도가량 낮겠습니다.
남부지방은 광주가 29도, 부산 28도 등으로 남부지방은 오늘보다 더 더운 곳이 있겠습니다.
다음 주 중반부터는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부쩍 쌀쌀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비 #가을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 크렘린궁 ″푸틴, 김정은의 방북 초청 수락″
- [단독] 김만배, 남욱에 ″유동규 개인범죄 몰아야″ 진술 전 회유
- ‘거미집’ 사과 `故 김기영 감독 NO, 허구의 캐릭터`…김지운 감독, 언론시사서 입 열까(전문)[M+이슈]
- [단독] ″술집에서 추는 춤 같아″ 성희롱…되레 ″교권침해″ 말한 교사
- ″성관계 했어? 아기 때 부터 여태 준 거 내놔″...친딸 306차례 스토킹 한 엄마
- 외계인 존재 인정할까? 비인간 추정 유해 두고 멕시코 청문회
- 벌 청소시키자 '담임 교체' 요구한 학부모…대법 ″교권침해 맞다″
- 롤스로이스 남성 방문 병원, 5년간 마약류 1만 281개 처방
- 교사에 똥기저귀 던진 학부모…″골방에 아이 재웠다″ 학대 주장
- 이재명 '대장동 첫 재판' 2주 연기…단식 여파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