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 맞으며 가족 여행, 따로 또 같이 ‘문라이트 캠핑’
관광객이 붐비는 명절을 피해 명절 전에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이 많아지고 있다.
명절의 긴 연휴에 주로 여행을 가기 때문에 명절 전주에는 제주 지역에 관광객이 적고 호텔도 비교적 예약률이 낮아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 극성수기인 명절 연휴에 비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고 특별한 여행이 가능하다는 것도 많은 여행객을 유인하는 큰 장점이다.
제주신라호텔은 추석을 앞두고 합리적인 혜택으로 여유롭게 제주신라호텔을 만끽하고 싶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를 출시한다.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는 온 가족이 함께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한 추석 전주 한정 상품이다. 북적이는 연휴 기간을 피해 가족 구성원이 따로, 또 같이 각자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모두가 만족스러운 여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후 6시부터 10시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에는 제주의 자연에 둘러싸인 캠핑 빌리지에서 제주신라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이국적인 캠핑 요리가 포함돼 있다. 기존 캠핑 메뉴가 아닌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 고객만을 위해 이베리코 돼지고기·와규등심·양갈비·새우·연어 등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토르티야에 싸먹는 파히타가 준비되어 더욱 특별하다. 맛있는 식사 후 아이들은 레저 전문가와 함께 숲속 오두막 안에서 신나는 놀이 시간을, 부부는 가을밤 운치를 만끽하며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소인 1인),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성인 2인, 소인 1인), 엑스트라 베드 1개 혜택이 포함돼 추석 전인 9월18일부터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