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워터파크 ‘짜릿해, 새로워’
필리핀 세부 막탄섬에 위치한 세부 대표 리조트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총 객실 820개를 보유한 대규모 리조트다. 세부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워터파크와 실내 뽀로로 테마파크, 전용비치, 각종 액티비티와 해양 스포츠, 아미고 공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및 시설을 갖추고 있다. 푸드 경연대회 종합우승을 거머쥔 한식·중식·이탈리안·뷔페 등 8개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다양한 미식을 맛볼 수 있다. 세부 휴양 중심지에 위치해 주변 관광지와도 인접하다. 세부 막탄 국제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차로 20분 정도 걸린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객실은 디럭스룸부터 스위트룸, 풀 빌라까지 다양한 객실 카테고리로 여행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넓고 안락한 객실과 거실이 포함된 스위트룸은 전자레인지 및 싱크대가 설치돼 간단한 조리가 가능해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세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워터파크는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가장 큰 자랑이다. 유아 및 어린이 전용 풀, 튜브를 타고 여유롭게 어트랙션을 돌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수풀, 짜릿한 파도를 느낄 수 있는 파도풀과 스피디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돼있다.
약 1440㎡(약 435평) 규모로 2개층으로 이뤄진 뽀로로파크는 다채로운 게임 시설이 구비된 아케이드 및 카페, 기념품 숍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리조트 내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