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미네랄 풍부한 흑염소로 ‘활력 보충’
기자 2023. 9. 14. 20:01
옻이랑
건강식품 제조유통전문기업 (주)옻이랑이 충북인삼농협과 협업해 생산한 충북인삼농협 블랙푸드 흑염소가 올 추석을 앞두고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충북인삼농협 블랙푸드 흑염소는 몸에 좋은 산야초와 풀, 나무의 뿌리부터 열매까지 먹고 자란 흑염소로 만든다. 자연 속에서 좋은 것을 먹고 자란 흑염소에는 좋은 성분이 가득하다.
특히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해 몸을 보해주고 지방은 적어 소화가 잘된다. 따뜻한 성질을 갖고 있어 몸이 차거나 기력이 쇠한 사람들에게 건강한 체온을 지켜주며 떨어지는 기력을 끌어올리는 효과가 있다.
예부터 흑염소는 약해진 몸에 활력을 보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몸이 허하고 기력이 떨어진 사람, 여러 가지 이유로 몸이 지치고 약해진 사람들에게 힘을 북돋아주는 보양식이다. 이러한 선조들의 지혜를 이어받아 자연방목한 흑염소를 엄선하고 더불어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6년근 홍삼과 10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배합해 정성을 다해 만든 제품이다.
흑염소 특유의 비린 맛과 잡내를 걱정하는 사람이라도 아무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홍삼과 다양한 한약재(칡뿌리·당귀·작약·숙지황·감초·계피) 등을 사용해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를 없애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마실 수 있다.
옻이랑 관계자는 “정성으로 제품을 생산해온 결과 150만포 판매를 돌파하고 고객 여러분께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