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용·비타민·즙 등 47개 건강식품 30% 저렴하게
기자 2023. 9. 14. 20:01
hy
유통전문기업 hy가 한가위를 맞아 2023 추석맞이 건강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hy는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홍삼·녹용을 비롯해 비타민·건강즙 등 47개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실속형 선물인 1만~2만원대 선물부터 7만원 이상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한 상품을 추천한다.
선물하기 추가적립과 댓글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물한 금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고마운 마음을 댓글로 남겨주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효홍삼 천진녹보를 무료 증정한다. 주문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배송해 준다. 전 상품 무료 배송이며 연휴 전날까지 원하는 날짜에 지정일 배송이 가능하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프리미엄 건강식품도 제안한다.
녹용을 자체 유산균으로 발효해 지표성분 함량을 높인 발효녹용 녹용천고와 고순도 MSM을 원료로 한 브이푸드 옵티MSM관절케어도 30% 할인 판매한다.
hy는 정기구독 서비스 고객을 위한 가을맞이 정기구독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정기배송 신청 시 브이푸드 오메가3 듀얼케어를 100% 증정한다. 뷰티·생활용품 카테고리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발맞춰 유료 회원제도인 프레딧 멤버십도 리뉴얼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