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피부장벽에 보습 더하는 ‘아토베리어’

기자 2023. 9. 14. 2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손상된 피부 장벽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추석을 맞이해 손상된 피부장벽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을 제공해주는 장벽보습 아이템 아토베리어365 크림 더블기획세트 크림앤에센스 2종 기획세트 등 기프트 세트를 제안한다.

아토베리어 크림에 적용된 에스트라의 핵심기술 더마온은 피부 장벽에 해당하는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의 피부 지질 구성 성분뿐 아니라 유사층판소체로 지질 구성 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특허가 적용됐다.

더마온이 눈에 보이는 소프트 캡슐 형태로 제형에 담겨 있는데 제품을 피부에 바르게 되면 1차로 베이스 제형이 먼저 피부에 스며들어 보습막을 형성하고, 2차로 더마온이 그 위에 발리면서 차폐막을 형성해 피부의 장벽이 더 효과적으로 강화되도록 돕는다.

각 기프트세트에는 아토베리어365 라인의 핵심상품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중용량급의 견본품이 포함돼 있으며 기프트세트는 네이버 공식 에스트라 브랜드관, 에스트라 공식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이 뷰티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멕시코 뷰티 시장을 공략한다.

라네즈는 지난 8일부터 멕시코 세포라 e커머스 채널을 통해 20개 이상의 제품 판매에 들어갔다. 오는 22일부터는 멕시코 전역의 36개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멕시코 론칭을 기념해 무료 샘플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