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라이즈, 초고속 밀리언셀러 화제성 이어간다

박상후 기자 2023. 9. 14. 1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즈
라이즈(성찬·승한·원빈·앤톤·소희·쇼타로·은석)가 데뷔 2주 차 활동에 돌입한다.

라이즈는 14일부터 연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첫 싱글 타이틀곡 '겟 어 기타(Get A Guitar)'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소희, '인기가요' 경우 성찬이 스페셜 MC로 변신한다. 지난주 '쇼! 음악중심' MC로 활약한 은석에 이어 이번 주에는 소희와 성찬의 남다른 토크 센스를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라이즈는 13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겟 어 기타'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곡의 펑키하고 힙한 분위기에 맞춰 멤버들이 에어 기타 및 로큰롤 제스처·포마드 헤어를 넘기는 포인트 동작을 완벽히 소화한 다채로운 장면을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이즈는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으로 4일 첫 싱글 '겟 어 기타'로 데뷔했다.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1만 장을 돌파하며 초고속 밀리언셀러 기록을 썼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