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담백하네요"…김건희 여사, 기장시장서 '수산물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부산을 방문한 김건희 여사가 부산 기장시장을 찾아 '수산물 먹방'에 나섰다.
김 여사는 추석 연휴를 앞둔 14일 부산 기장시장을 찾아 상인, 지역 주민과 만났다.
주민들은 '기장 방문 환영합니다'라고 쓰인 손팻말을 들고 김 여사를 반겼다.
김 여사의 이날 시장 방문은 시민들의 지역 농축수산물 구매를 독려하기 위한 취지라고 대통령실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부산을 방문한 김건희 여사가 부산 기장시장을 찾아 '수산물 먹방'에 나섰다.
김 여사는 추석 연휴를 앞둔 14일 부산 기장시장을 찾아 상인, 지역 주민과 만났다. 주민들은 '기장 방문 환영합니다'라고 쓰인 손팻말을 들고 김 여사를 반겼다.
김 여사는 미역줄기, 곰피채 등을 파는 해조류 상점에서는 다시마를 먹으며 담소를 나눴다. 이어 회 센터에서 사장님이 바로 손질한 가자미를 구입하고, 가자미, 전복 등을 시식한 뒤 "너무 고소하고 담백하다" "맛있다"고 감상을 전했다.
이 밖에도 과일과 건어물 등의 먹거리도 둘러봤다.
김 여사의 이날 시장 방문은 시민들의 지역 농축수산물 구매를 독려하기 위한 취지라고 대통령실은 설명했다.
10월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며 추석 연휴가 길어진 가운데 보다 많은 이들이 지방을 찾아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길 바란다는 뜻이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화장품 체험 팝업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오픈
- "저학년에 음란물 보여주고 신체 접촉도…" 초등학생 3명 '덜미'
- [포토]지스타 2024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
- [포토]'게임에 집중'
- EBS "국어, 작년 수능보다 쉬워…수험생 시간 부족 어려움 줄었을 것"
- [포토]'지스타 2024' 찾은 넷마블 방준혁 의장
- [포토]'지스타 2024' 넥슨 '카잔' 간단회
- DL이앤씨,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 사이버 주택전시관 15일 개관
- 韓 자동차산업, 10월 생산·내수·수출 '트리플' 성장…16개월 만
- [지스타 2024] 넷마블관 찾은 방준혁 의장 "글로벌 K-콘텐츠 밸류 체인 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