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 산업인력공단 일·학습병행 훈련센터 평가 '최우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부대학교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22년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최우수 S등급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중부대 공동훈련센터는 2014년 일·학습병행 사업 최초 지정 이후 계약학과로 대학연계형(학사) 토탈패션산업학과, 미래자동차융합공학과와 자격형 4개 종목을 운영하고 있다.
박은경 공동훈련센터 팀장은 "학습기업과 학습근로자와의 원활한 소통관계를 유지하며 일·학습병행 훈련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부대는 정량평가 전 영역에서 만점 또는 고득점을 획득하고 정성평가에서도 우수한 점수를 받아 최종 최우수 S등급을 달성했다.
특히 이번 평가에서 중부대는 지난해 우량기업을 집중적으로 발굴해 학습기업을 목표 대비 143.9%초과 달성하고 외부평가 합격률을 전년도 대비 10%이상 증가시키는 성과를 거둬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학습기업 고용유지율이 91.7%로 기업의 고용 안정을 지원한 역할을 인정 받았다.
중부대 공동훈련센터는 2014년 일·학습병행 사업 최초 지정 이후 계약학과로 대학연계형(학사) 토탈패션산업학과, 미래자동차융합공학과와 자격형 4개 종목을 운영하고 있다.
박은경 공동훈련센터 팀장은 “학습기업과 학습근로자와의 원활한 소통관계를 유지하며 일·학습병행 훈련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전 교사 사망' 분노 산 김밥집, 폐점까지 막전막후[궁즉답]
- "절규로 봐달라"...'똥 기저귀 투척' 학부모의 항변
- 여친 머리 밀고 성폭행한 바리캉남…"합의 동거·성관계" 혐의 부인
- 정의선이 만든 괴물차 아이오닉 5 N..“단 1초의 지루함도 없다”
- “칼 버리세요” 흉기들고 달려든 男 여경 테이저건에 제압[영상]
- 신용점수 900점 넘어도, 대출 받기 쉽지 않네
- 시신에 쇠구슬 100개 이상 박혔다…쓰레기통서 터진 폭발물[그해 오늘]
- 피해자 CPR 중인데…“목 말라, 물 줘” 최윤종의 ‘황당 요구’
- '거미집' 박정수 "70년대 촬영 현장, 안기부가 전부 검열했다"
- 어떤 대회는 3라운드, 어떤 대회는 4라운드…왜 라운드 수가 다른 걸까요?[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