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헤일리 비버, 결혼 5주년 자축…드디어 2세 만드나 [SC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가수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가 결혼 5주년을 맞이했다.
14일 저스틴 비버는 "가장 소중한, 나의 사랑하는 사람에게"라며 헤일리 비버와의 결혼 5주년을 자축했다.
저스틴과 헤일리는 결혼 기념일을 맞아 달콤한 둘 만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저스틴과 헤일리는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팝가수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가 결혼 5주년을 맞이했다.
14일 저스틴 비버는 "가장 소중한, 나의 사랑하는 사람에게"라며 헤일리 비버와의 결혼 5주년을 자축했다. 그는 "당신은 내 마음을 사로잡았다. 당신과 함께 한 여행이 우리의 기대를 넘어 영혼 깊은 곳까지 닿았다"면서 "계속 꿈을 키울 것이고, 내 모든 것을 다해 사랑한다"라며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남겼다.
저스틴과 헤일리는 결혼 기념일을 맞아 달콤한 둘 만의 시간을 가졌다. 한 레스토랑에서 2단 케이크에 촛불을 켠 두 사람은 키스와 함께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저스틴과 헤일리는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헤일리는 배우 스티븐 볼드윈의 딸이자 알렉 볼드윈의 조카이기도 하다. 현재 두 사람은 자녀 없이 신혼을 즐기고 있다. 이에 대해 헤일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저스틴과 자주 이야기하는 주제다. 아이를 낳고 싶지만 솔직하게 두렵다. 사람들은 내 남편에 대해 항상 말이 많다. 아이를 낳으면 아이에 대해서도 그런 말들이 들려올 게 뻔하다. 벌써부터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이다"라고 이야기 한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달 영국 매체 '더선'은 헤일리가 의도적으로 배를 드러내지 않고 있어 임신 의혹을 받고 있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게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강동원 “軍 샤워장 들어가면 정적..물소리만 났다”
- 장근석, 5천만 원짜리 위스키 마시고 충격 “시계 하나 팔자”
- “나이 1800살” 알 품고 있는 외계인 미라 최초 공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