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론, 인도 OTT 서비스기업과 교육용 버추얼랩·가상오피스 렌털서비스 사업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사는 이를 통해 인도 전역에 OTT를 제공하기 위한 협략 방안을 논의를 진행하고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인도 시장에 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사업모델 전개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했다.
최용호 대표는 "이온커뮤니케이션과의 사업협약은 교육 기술 분야에 상당한 투자를 하는 인도 시장에서 원격 교육의 선두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틸론(대표 최용호)은 '글로벌 모바일 비전 2023'에 참가해 인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기업 '이온커뮤니케이션(Aeon Communication)'과 교육용 버추얼랩·메타커머스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이를 통해 인도 전역에 OTT를 제공하기 위한 협략 방안을 논의를 진행하고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인도 시장에 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사업모델 전개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했다.
최용호 대표는 “이온커뮤니케이션과의 사업협약은 교육 기술 분야에 상당한 투자를 하는 인도 시장에서 원격 교육의 선두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틸론은 자회사 틸론소프트와 함께 코트라(KOTRA) 주관의 ICT 분야 대표 수출 상담회 '글로벌 모바일 비전2023'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미래지향적인 디지털 전환(DX) 솔루션을 소개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큐브, 말로 하는 '업무용 GPT' 기업 넘어 정부기관 적용 추진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우승자는 '올 시즌 4승vs다승vs첫승' 누구?
- 상반기 창업기업 3년새 20%↓…“기술창업 여건 강화해야”
- [클릭!이 차]푸조 뉴 E-3008 SUV…1회 충전 700㎞ 달린다
- [신차드라이브]폭스바겐 ID.5 GTX로 국경 넘다…전기차 새로운 미래 열다
- 노르웨이 공주, 흑인 주술사와 결혼하는 까닭은
- “AI도 헷갈리네”…라파엘로 진품 논란
- [뉴스줌인] 정부, 4대 특구로 '지방시대' 연다
- “이탈리아 골칫거리 '푸른꽃게'…한국 밥상에 간장게장으로”
- [GSS 2023]부스도 '후끈'…다양한 보안 솔루션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