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근 고백, 美친 아주버님의 노래→전 여친 결혼식에서…김희철도 충격(힛트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은 제목, 다른 노래들이 소개된다.
9월 15일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181회에는 '같은 제목 확~ 다른 느낌의 동명이곡 힛-트쏭'을 주제로 전 세대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명곡이 소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같은 제목, 다른 노래들이 소개된다.
9월 15일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181회에는 ‘같은 제목 확~ 다른 느낌의 동명이곡 힛-트쏭’을 주제로 전 세대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명곡이 소개된다.
god의 ‘거짓말’과 빅뱅의 ‘거짓말’, 샤크라의 ‘끝(2001)’과 싸이의 ‘끝(2001)’처럼 제목은 같지만 완전히 다른 느낌과 감동을 주는 노래들이 대거 소개되었고, ‘연예계 자타 공인 주크박스’ 김희철은 싸이의 ‘끝’ 안무를 따라 추며 그 어느 때보다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희철은 민경훈과 함께 ‘우주겁쟁이’를 결성해 록발라드 곡 ‘후유증’을 발표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동명이곡인 ‘제국의 아이들’의 ‘후유증’을 이야기했고, 김민아는 “근데 제아가 더 잘 됐죠”라고 말해 김희철을 당황하게 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는 여타 프로그램에서 자주 리메이크되며 젊은 세대에게도 익숙한 노래,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동명이곡이 1,700여 건에 달하는 노래 등 공전의 히트를 친 추억의 힛트쏭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막장 가사의 대명사 신화의 ‘너의 결혼식(2002)’과 지질함의 끝을 보여주는 윤종신의 ‘너의 결혼식(1992)’이 소개되자 김희철과 김민아는 “두 곡의 주인공 중 누가 더 낫냐”라는 질문에 ‘美친 아주버님의 노래’라고도 불리는 신화의 ‘너의 결혼식’을 선택했다.
노래를 들은 이동근 아나운서는 전 여친 결혼식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고 이를 들은 김희철과 김민아는 충격에 휩싸여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으며 김희철은 “당신이 일류입니다!”라고 외쳤다.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
- 강동원 “전설의 증명사진 고3 때‥대학 생활 힘들게 해”(유퀴즈)
- 신영수 “♥한고은 첫만남에 전신 쫄쫄이, 너무 야하게 입혀” 발끈(신랑수업)[결정적장면]
-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은밀한 부위의 캘리그래피 타투, 시선 확 끄네 (★들의 포토콜)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장영란 남편, 명품가방 선물에 대자 뻗었다 “가격보고 환불하라고”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