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된 송중기, 국내서 ‘열일’ 시동…‘화란’ 개봉→제28회 부국제 액터스 하우스까지[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화란' 개봉과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출격하며 오랜만에 국내에서 '열일' 행보를 펼친다.
칸 국제영화제에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초청받았던 '화란'은 송중기가 좋은 작품을 같이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노개런티 출연을 결정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재벌집 막내아들'로 대히트를 친 뒤 '보고타' '화란' 등의 개봉을 앞두고, '로기완' 해외 촬영으로 바빴던 송중기, 오랜만에 국내에서 열일 행보를 펼치게 된 만큼 그가 펼칠 활동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진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터스 하우스 윤여정, 한효주, 존 조와 이름 나란히 올려
배우 송중기가 ‘화란’ 개봉과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출격하며 오랜만에 국내에서 ‘열일’ 행보를 펼친다.
‘승리호’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에 출연한 송중기는 독보적인 매력과 흡입력 있는 연기를 자랑했다. 그러던 중 그는 열애, 결혼, 임신, 득남까지 연이어 빠르게 전하며 화제의 중심에 우뚝 서게 됐다.
송중기는 지난 1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가 됐음을 발표하며,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후 6월 송중기는 헝가리에서 영화 ‘로기완’ 촬영을 마친 뒤 득남했다. 당시 그는 공식 팬카페에 “오늘은 한 가지 더 꿈같은 소식을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전하고 싶어서 인사드리러 왔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어 “전 지금 이탈리아에 있다. 와이프 고향인 이곳 로마에서 마침내 아가하고 만났다”라며 “건강한 아들이다. 아가랑 엄마랑 모두 아주 건강하게 기쁘게 잘 만나서 감사한 마음으로 너무 행복하게 가족들 케어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던 저희 부부에게 찾아온 가장 소중한 선물인 것 같다”라며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이런 좋은 날이 찾아온 것 같다. 감사드린다. 한결같이 진심어린 사랑을 보내주시는 키엘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삶에도 큰 행복이 있으시길 저 중기도 진심으로 바라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칸 국제영화제에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초청받았던 ‘화란’은 송중기가 좋은 작품을 같이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노개런티 출연을 결정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더불어 송중기 본인이 맡은 캐릭터보다 신인 배우가 더 비중있는 역할로 극을 끌고 감에도 선배이자 동료로서 작품에 힘을 보태고 싶다며 흔쾌히 참여 의사를 밝혔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송중기는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헝가리에서 영화 ‘로기완’ 촬영도 모두 마치고 영화 ‘화란’으로 영광스럽게도 깐느에도 다녀오고 아직까지 영화제의 그 모든 순간이 꿈같이 느껴질 정도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런 가운데 ‘화란’이 오는 10월 11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이와 함께 티저 포스터 및 강렬한 스틸 등이 공개, 송중기의 무표정하면서도 깊어진 눈빛, 전에 보지 못했던 과감한 연기 변신 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란’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아시안 프리미어로 공개된다. 새로운 유형의 한국형 누아르로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 ‘화란’은 김창훈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자 신예 홍사빈의 몰입감 높은 연기와 송중기의 새로운 도전이 예고된 작품이다. 이에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송중기의 색다른 모습 역시 기대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더불어 송중기는 부산국제영화제의 대표 이벤트 프로그램인 액터스 하우스 라인업에 윤여정, 한효주, 존 조와 함께 이름을 올렸다. 많은 흥행작들은 물론 올해 ‘화란’을 선보이게 된 송중기. 그가 액터스 하우스에서 팬들과 만나 어떤 소통을 이어갈지, 또한 직접 결혼 이후 활동에 대해서도 입을 열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재벌집 막내아들’로 대히트를 친 뒤 ‘보고타’ ‘화란’ 등의 개봉을 앞두고, ‘로기완’ 해외 촬영으로 바빴던 송중기, 오랜만에 국내에서 열일 행보를 펼치게 된 만큼 그가 펼칠 활동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진 상황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윤아, 日 오염수 규탄 해명 “정치적 입장 NO...환경오염 우려 표한 것뿐”(공식입장) - 열린세
- 슈퍼주니어 예성, 5집 발매...새 미니앨범 ‘Unfading Sense’ 10월 4일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MTV’ 2관왕, 올해의 그룹·베스트 안무까지 트로피 차지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학폭 의혹’ 김히어라, 추가 폭로에도 “추가 입장 無, 법적대응 유효”(공식) - 열린세상 열린
- 트와이스, 8주년 기념 팬미팅 ‘ONCE AGAIN’ 개최 “원스 모여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