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펫, ‘제18회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 K-브랜드 대상 수상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반려동물 피부 트러블 스킨케어 브랜드 노바펫이 ‘제 18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K-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노바펫은 지난 13일에 열린 ‘2023 제 18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K-브랜드 대상 펫 전용 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노바펫은 반려동물 피부 트러블 케어 솔루션 ‘노바펫 수딩 미스트’를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노바펫 수딩 미스트는 아토피 및 면역치료제 신약개발회사인 노바셀테크놀로지가 자체 개발한 글로벌 특허 항균 펩타이드 성분(NCP 112: 카프릴로일햅타펩타이드-33)을 함유한 반려동물 피부 케어 제품으로 반려 동물의 피부 트러블 및 피모 장벽 기능 회복 및 강화, 냄새 제거 효능이 입증됐다.
또 전성분 EWG의 무향무취의 수분 타입 미스트로 반려동물과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피부비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다.
노바셀테크놀로지의 이태훈 대표는 “노바펫은 카이스트와 포항공대 출신 박사팀이 직접 참여하여 개발한 항균 펩타이드를 이용하여 반려동물 샴푸 등 반려동물 전용 피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특허 성분인 항균 펩타이드는 연약하고 예민한 반려동물 피부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기견 보호 시설을 통한 봉사 및 기부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는 노바펫은 반려동물 박람회 ‘마이펫페어’에도 참가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