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전과자 가정부'와 열애..美서도 우려의 시선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새로운 열애 상대가 밝혀졌다.
최근 페이지 식스 등 미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브리트니 스피어스(41)는 4세 연하의 폴 리차드 솔리즈와 열애를 시작했다.
심지어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가정부로 지원할 때 폴 리차드 솔리즈는 범죄 사실을 숨겼다고도 알려졌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016년 '슬럼버 파티'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알게된 아스가리와 연인사이로 발전, 6년 열애 끝에 지난해 결혼에 골인했으나 결국 파경을 맞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새로운 열애 상대가 밝혀졌다.
최근 페이지 식스 등 미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브리트니 스피어스(41)는 4세 연하의 폴 리차드 솔리즈와 열애를 시작했다.
최근 샘 아스가리(29)와 이혼한지 한 달 만에 밝혀진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새 연애. 외신은 "폴 리처드 솔리즈는 광범위한 범죄 기록을 가지고 있어 주변 사람들이 걱정하고 있다. 그는 과거 총기 소유, 무면허 운전 등 여러 경범죄, 중죄를 저질러 기소된 전적도 있다"라 보도했다.
심지어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가정부로 지원할 때 폴 리차드 솔리즈는 범죄 사실을 숨겼다고도 알려졌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집에서 근무하던 지난해 12월에도 총기 소지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은 바 있다.
앞서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004년 고교 동창인 제이슨 알렉산더와 결혼했지만 55시간 만에 이혼했다.
이후 같은 해 백댄서 출신인 케빈 페더라인과 결혼해 두 아들을 얻었으나 2006년 이혼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016년 '슬럼버 파티'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알게된 아스가리와 연인사이로 발전, 6년 열애 끝에 지난해 결혼에 골인했으나 결국 파경을 맞게 됐다.
이들은 결혼 전 브리트니의 재산을 보호하려는 목적으로 혼전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외신은 양측이 이혼에 합의하기 위해서 브리트니가 샘에게 어느 정도 금액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브리트니가 할리우드 스타 2명과 불륜을 저질렀다고 폭로한 내용이 담긴 자서전은 법적 우려로 출간이 연기돼 오는 10월 말 출간될 것으로 전해졌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 1800살” 알 품고 있는 외계인 미라 최초 공개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강동원 “軍 샤워장 들어가면 정적..물소리만 났다”
- 장근석, 5천만 원짜리 위스키 마시고 충격 “시계 하나 팔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