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광주 에이스 페어’ 14~1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 종합 전시회인 '2023 광주 에이스 페어'가 오늘(14일)부터 1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립니다.
'콘텐츠에 빠져들다!'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전시회에는 방송·영상, 애니메이션 등 콘텐츠 기업 400곳이 참여합니다.
행사 기간에는 콘텐츠 전문가들의 강연과 수출 상담회 등이 열리며, 일반 관람객들을 위해 광주 애니메이션 기업들의 인기 작품과 프랑스 애니메이션 등이 무료 상영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광주]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 종합 전시회인 ‘2023 광주 에이스 페어’가 오늘(14일)부터 1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립니다.
‘콘텐츠에 빠져들다!’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전시회에는 방송·영상, 애니메이션 등 콘텐츠 기업 400곳이 참여합니다.
또 ‘K-콘텐츠’의 인기에 힘입어 미국, 중국, 독일, 이탈리아, 브라질 등 33개국에서도 160여 명이 참가했습니다.
행사 기간에는 콘텐츠 전문가들의 강연과 수출 상담회 등이 열리며, 일반 관람객들을 위해 광주 애니메이션 기업들의 인기 작품과 프랑스 애니메이션 등이 무료 상영됩니다.
양창희 기자 (share@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버리세요!”…여경에 흉기 들고 다가간 80대의 최후 [잇슈 키워드]
- 일본 대마도 시의회에서 핵폐기장 추진안 통과…이제 시장 결정만 남아 [현장영상]
- 천혜의 섬 우도에 쓰레기 산 생길라…해양쓰레기 ‘골머리’
- 김행 장관 후보자 “여가부, 드라마틱하게 엑시트하겠다” [현장영상]
- 닭 싣고 달리던 트럭 넘어져…고속도로 통제 [현장영상]
- 격투 스포츠 인기…‘검투사 포진’ 감염 국내 첫 보고
- 개식용금지법, 정기국회 통과되나?…‘김건희법’ 별칭 논란도
- 대법, ‘상습 마약’ 작곡가 돈스파이크 징역 2년 확정
- [영상] 일론 머스크와 마크 저커버그가 만났다!…그런데 콜로세움이 아니라고?
- 불타는 차량에서 음주 운전자 구조한 미국 경찰 [현장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