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023년 FW 시즌 새 얼굴로 더보이즈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BA는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2023년 F/W 시즌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NBA 관계자는 "더보이즈는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그룹으로 스포티 클래식 무드를 지닌 NBA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더보이즈를 통해 공개한 NBA의 F/W 시즌 아이템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NBA는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2023년 F/W 시즌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더보이즈는 11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전원 센터돌'이라 불리며 국내외 팬들을 섭렵하고 있다.
NBA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개성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시즌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공식 화보는 더보이즈의 청량미 넘치는 소년미부터 짙은 남성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더보이즈는 시즌 화보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우월한 비율로 NBA가 제안하는 F/W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더보이즈가 화보에서 착용한 'NBA바시티점퍼'는 브랜드 오리지널리티가 돋보이는 스포티 무드와 함께 어디에 매치해도 어울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멤버들은 Y2K 감성이 돋보이는 바시티 점퍼와 함께 브랜드 특유의 스트리트 무드와 힙한 분위기를 뽐냈다.
더보이즈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NBA 팀 시리즈'를 입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NBA 팀 고유의 컬러와 로고를 살린 다운자켓과 퀼팅 코치 점퍼 등 아우터 제품과 후드티셔츠와 스웨트셔츠, 팬츠 셋업 등을 착용해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트리트 캐주얼룩을 멋스럽게 연출했다.
이번 화보 속 더보이즈가 착용한 바시티점퍼와 팀 시리즈 라인 제품은 전국 NBA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입점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NBA는 2023년 F/W 시즌 전개 기간 동안 더보이즈와 함께 NBA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NBA 관계자는 "더보이즈는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그룹으로 스포티 클래식 무드를 지닌 NBA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더보이즈를 통해 공개한 NBA의 F/W 시즌 아이템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