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가'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11일 연속 순매수, 3일 연속 순매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외국인, 기관 각각 11일 연속 순매수, 3일 연속 순매도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4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기관은 3,172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1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6.0%, 64.9%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11일 연속 순매수, 3일 연속 순매도 행진을 벌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 기관 각각 11일 연속 순매수, 3일 연속 순매도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4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기관은 3,172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1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6.0%, 64.9%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11일 연속 순매수, 3일 연속 순매도 행진을 벌이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입 7000만원·2년차 1억"…'세계 1위' 괴물 기업의 파격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확 바뀐 싼타페도 제쳤다…올해도 'SUV 최강자' 예약한 쏘렌토
- "제2의 스타벅스 될 기회"…매출 10000% 뛴 '마법의 음료' [클릭! 세계 산업 속으로]
- "볼~" 경고 없이 친 골프공에 맞았는데…법원 판결로 '반전'
- "결국 건물주 좋은 일만"…백종원, 예산시장 상가 사들였다
- 8억에 3억 더 사기…잘나가던 가수, 어쩌다가
- 블랙핑크 콘서트 현장에 '상표경찰' 출동, 무슨 일이…
- 하늘하늘 의상입고 우아하게… '군살없는 반전 몸매'
- "지금 받은 전화는 보이스피싱입니다" 종교단체도 근절 나섰다
- 손가락 3개, 길쭉한 머리…'외계인 시신' 공개한 UFO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