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 SK證 사장,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신 SK증권 사장이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14일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들이 아름다운 어촌을 방문하고 우리 수산물을 많이 소비하기 위한 취지로 해양수산부 등 여러 기관이 참여하는 캠페인이다.
김 사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휴가철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우리 어촌과 바다를 찾기 바란다"며 "그 어느 해보다 어려움을 겪고 계실 어민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도록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임직원과 함께 수산물 소비 증진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김신 SK증권 사장이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14일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들이 아름다운 어촌을 방문하고 우리 수산물을 많이 소비하기 위한 취지로 해양수산부 등 여러 기관이 참여하는 캠페인이다. 릴레이 참여자가 메시지와 슬로건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 사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휴가철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우리 어촌과 바다를 찾기 바란다”며 “그 어느 해보다 어려움을 겪고 계실 어민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도록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임직원과 함께 수산물 소비 증진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박현철 부국증권 사장을 추천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방송 女기자 엉덩이 손대고 “안 만졌다” 발뺌…스페인 행인의 최후
- 대법, ‘마약 투약’ 돈 스파이크 징역 2년 확정
- “한국인이 간장게장 해먹겠다” 버려지는 伊꽃게, 우리 밥상 오르나
- “배우 김상경씨 감사합니다” 아파트 경비원이 남긴 유언…어떤 사연이?
- “쌍둥이 판다, 너의 이름은?” 최종 후보 10쌍 온라인 투표 시작
- 15년간 친딸 2명·조카 성폭행…친모는 알고도 ‘묵인’했다
- 쯔양 "‘독도는 우리땅’ 4개국어 자막…日 구독 취소 폭주”
- 김보성 "두 아들과 연락 두절, 내 책임이다"…가정불화 고백
- "우리 딸, 엄마가 미안해"…47년 만에 딸 찾은 엄마의 첫마디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건강 회복 밝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