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자산운용, 제8기 신입사원 공개채용…다음달 1일까지 서류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제8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원자는 이지스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6·7기 공채 신입사원의 생생한 입사 후기와 조직문화 경험담을 들을 수 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산운용 전문가를 육성할 계획이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자산운용사로는 이례적으로 신입사원을 8기수째 공개 채용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수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은 제8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류 접수는 다음달 1일까지다.
신입사원은 주식, 채권, 부동산, 인프라 등 운용자산을 관리하거나, 새로운 투자 대상을 발굴하고 투자 전략을 세우는 업무 등을 맡을 예정이다. 향후 담당할 투자·운용 자산의 성격에 따라 ‘국내’와 ‘해외’로 구분해 모집한다.
이지스자산운용 채용사이트에서 내달 1일까지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인공지능(AI) 역량검사, 실무(PT) 및 임원면접 순이다. 단계별로 지원자의 성장 잠재성과 직무적합도를 평가한 후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입사 예정이다.
지원자는 이지스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6·7기 공채 신입사원의 생생한 입사 후기와 조직문화 경험담을 들을 수 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산운용 전문가를 육성할 계획이다. 다채로운 실습 교육과 함께 사내 임원급 전문가들이 동영상으로 직무에 필요한 소양을 강의할 계획이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자산운용사로는 이례적으로 신입사원을 8기수째 공개 채용하고 있다. 청년 일자리 창출과 함께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이규성 이지스자산운용 경영지원부문 대표이사는 “최근 어려운 취업난 속에 청년층 일자리 창출과 지속가능한 기업 성장을 위해 당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며 “우리 회사와 함께 최고의 자산운용 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열정과 패기를 갖춘 청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수 (sungso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K-테이저건` 8년째 공수표…잇단 흉악범죄에도 늑장
- 최태원 텀블러 만든 ‘우시산’…“환경문제 해결, 지역 일자리 창출 앞장”
- 의정부 유치원 지하 강당서 화재…100여명 대피 소동
- 최태원 텀블러 만든 ‘우시산’…“환경문제 해결, 지역 일자리 창출 앞장”
- “칼 버리세요” 흉기들고 달려든 男 여경 테이저건에 제압[영상]
- 시신에 쇠구슬 100개 이상 박혔다…쓰레기통서 터진 폭발물[그해 오늘]
- 피해자 CPR 중인데…“목 말라, 물 줘” 최윤종의 ‘황당 요구’
- "똥 싸대기를 볼 줄이야"...교사·학부모 쌍방 고소, 무슨 일?
- '나솔' 상철, 정치 유튜브 운영자였다…"난 무당층, 다시 할 것"
- '제2의 김광현' 황준서, 전체 1순위로 한화이글스 지명...김택연·전미르, 2·3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