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 부산 출발 사이판 PIC 4박5일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참좋은여행이 9월과 10월 두 달 한정으로 부산에서 출발하는 사이판 PIC 4박5일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항공을 이용해 김해공항에서 사이판 국제공항까지 직항으로 이동한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사이판은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적합한 관광지이고 그 중 PIC와 켄싱턴, 코럴오션 리조트는 특히 한국인에게 인기가 높다"며 "부산 경남의 여행객이 인천공항까지 가지 않아도 편하게 사이판에 다녀올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참좋은여행이 9월과 10월 두 달 한정으로 부산에서 출발하는 사이판 PIC 4박5일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항공을 이용해 김해공항에서 사이판 국제공항까지 직항으로 이동한다. 현지에서는 새섬과 만세절벽, 한국인평화위령탑 등을 둘러본 후 PIC 리조트에서 휴양을 즐기는 일정이다.
PIC 리조트 내의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골드카드' 포함 상품으로 전일정 리조트식과 40여가지 액티비티의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플렉스 카드도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 리조트와 코럴 오션 리조트의 수영장과 액티비티, 부대시설과 프라이빗 비치까지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티켓이다. 리조트간 이동은 3개 리조트 사이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하루 전 사전예약을 마치면 3개 리조트의 레스토랑도 이용할 수 있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사이판은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적합한 관광지이고 그 중 PIC와 켄싱턴, 코럴오션 리조트는 특히 한국인에게 인기가 높다”며 “부산 경남의 여행객이 인천공항까지 가지 않아도 편하게 사이판에 다녀올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기, 車 전장용 MLCC 생산기지 필리핀까지 넓힌다
- 'FO-PLP' 꺼낸 삼성, TSMC 추격 고삐
- 구리선 걷어낸 LG유플러스…인터넷 속도 4배 빨라진다
- 건보공단 “건보율 최소 1% 인상해야…특사경 등으로 건전성 확보 노력 병행”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역대 최초 5개 대회 연속 연장 승부 벌어질까?
-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우승자는 '올 시즌 4승vs다승vs첫승' 누구?
- 상반기 창업기업 3년새 20%↓…“기술창업 여건 강화해야”
- 김기현, 최고위서 “李 단식 중단” 요청… 野 “직접 찾아와야”
- 여야, 북러회담에도 책임 공방…“이념외교로 협력 초래” vs 與 “우물 안 개구리식 단견”
- 세계최대 냉동 감자튀김 '맥케인' 韓 공략 강화...“B2C 드라이브”